제목 없음

 

 

회원가입

  • 아이디/비밀번호찾기

 

 
 

 
이 름   관리자
제 목   모바일오플로 상품권 충전하여 사용을할려고하니
상담) 소비자(경기안산)는 2019년 11월에 충전된 금액을 커피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 으로 선 결재 을 모바일 어플 로 3만원을 충전하였다. 충전하고 별 필요성이 없을 것 같아 충전한 당일에 취소로 환불을 요청하였다 업체에서는 결재 후에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환불은 어렵다고 하였다. 결재 후 에 취소는 어렵다고 고지 을 하였다고 하지만 사용을 하지 않았음으로 환불요청으로 상담센터에 접수 하였다. 처리) 모바일로 충전식 결재로 구입한 것으로 신유형 상품권으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는 구매 일로부터 7일이 내에 환급을 요구하였으나 거부하는 경우에는 상품권 구매 액 전액 환급이 가능함으로 모바일업체에 전화하여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안내함에 확인을 하겠다하고는 담당자가 소비자와 통화하여 환불을 해주었다는 것으로 안내받고 상담을 종료하였다.